화상영어 초6여자아이

2019.05.27 09:59

전화진

조회 수233

■ 수강선생님 : Ember

■ 수업과정 : 주니어회화

■ 수강후기 :
저희 아이는 원래 초5학년때 화상영어를 6개월정도 했었던 아이입니다.
그 당시에도 화상영어(엠보임)이라고 가격이 좀 있었어요…일단 가격을 떠나서 아이에게 원어민과의 영어회화를 해보고 싶은 마음에 6개월정도 했었는데 아이가 그렇게 막 흥미를 가지거나 그렇지 못해서 영어학원도 다니고 영어회화로 비싼가격에 둘다 배우기엔 부담 스러워서 6개월만하고 그만두었어요.
그런데 1년이 지나 초6학년이고 지금 다시 시작하게되었는데 저희 아이는 어느정도 프리토킹으로 이야기 하기를 원해서 알아보던중 아인화상영어를 하고는 있습니다. 그런데 좋은점은 가격이 적당하다는거는 마음에 드나 솔직히 선생님이 너무 자주 바뀌는 바람에 아이가 많이 당혹스러워 했어요…
초3학년 아이도 함께 화상영어를 하고있으나 그 아이는 선생님이 전혀 바뀌지 않아서 매우 잘 하고있는데 유독 6학년아이는 너무 선생님이 바뀌시니 아이기 힘들어해요..
이런점은 어떻게 고쳐질수 있는부분이 안될까요???
그리고 선생님이 아직 유창하지 못하지만 아이가 말을 이끌수 있도록 계속 대화를 유도해야하는데 선생님이 말을 하시지 않으시다고 하시네요..그러면서 책으로 수업하자고 했다고 해서 솔직히 3달정도 수상신청을 하려다가 한달만 또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이야기를 해볼려구요…
한달 후 다시 후기를 써야겠어요
 

댓글 2

메니저 아인

2019.05.27 20:50

수강후기 감사합니다. 선생님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뜻하지 않게 선생님이 변경된것 같습니다. 오래동안 함께 하실수 있고 학생을 좀 더 배려하실수 있는 분으로 최대한 조심해서 앞으로 배정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쓰기 닫기

메니저 아인

2019.05.27 20:50

1회수업 제공해드렸습니다.

댓글 쓰기 닫기
무료체험수업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