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BEST 수강후기] 토종한국인대학원생의 미국박사유학까지

2019.10.10 16:02

대학원생

조회 수80

■ 수강선생님 : Elicia(매니저&선생님)

■ 수업과정 : 프리토킹

■ 수강후기 :

학부생 4학년 시절, 한 교수님께서 저에게 백만원을 쥐어주셨습니다. 이 돈을 영어 공부에만 쓴다고 약속하면, 곧 주시겠다고 하셨죠. 이 사건이 영어회화 공부를 시작하게된 첫 계기입니다.

첫 영어회화서비스가 아인잉글리쉬는 아니었어요. ㅁㅂㅊㅇㅍ이라는 전화영어였는데, 뭐 나름 신선하면서, 반타의적이었지만, 재미있었습니다. 하지만 , 곧 문제들이 생기더라구요. 일단 너무 비쌌고, 점점 학습방식의 패턴이 드러나면서 지루함을 느꼈습니다. 무엇보다 긴 시간의 학습은 엄두내기가 어려웠죠.

꽤 많은 서비스들을 경험해보고, 여러 선생님들을 만났습니다.

장점과 단점들을 보았고, 불만이 생겨 선생님을 바꾸기도, 서비스자체를 바꾸기도 했습니다.

지금, 이미 석사를 졸업한지 육개월이 지난시점에, Elicia 선생님과 약 2년 가까운 수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물론 돈없는 대학원생시절 수업료가 부담되어 종종 공백기가 있긴했지만, 제 소중한 친구이자 조안가인 Elicia와 스케쥴을 잡기위해 나름 노력도 했습니다.

위 경험이 어느정도 아인잉글리쉬의 퀄리티를 충분히 암시했다고 생각하지만, 직접적으로 아인잉글리쉬가 가지는 대표적인 장점을 말씀드릴게요.

우선, 가격대가 합리적입니다. 미주 혹은 네이티브 선생님이 아닌점을 감안하더라고, 다른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보다 저렴합니다. 그 다음으로, 선생님들이 성실하세요. 매우 중요합니다. 선생님이 의지가 없고 학생에게 흥미를 보이지 않으면, 수업이 정말 따분하고 영양가가 없어요. 친구 간 대화랑 별반 다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만난 3-4 분의 선생님들은 모두 친절하고, 성실하셨어요. 저의 경험의 범주안에서, 타 서비스의 선생님들은 핸드폰을 하기도 하고, 갑자기 노래를 불러달라고 하기도 하고;;,..여튼 힘들게 짬내서 마련한 수업시간의 가치를 무색하게 하셧어요. 그 밖에, 매니저분의 친절함, 신속한 문의응대, 업무 유연성 등.. 전반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회화서비스의 품질, 너무 중요합니다. 하지만, 학생의 학습전략과 의지도 중요해요. 선생님이 수업 중에 단어를 외우게 할 수도, 동사가뭐지형용사가뭔지 알 수도 없어요.

제가 약 3년 동안 영어회화를 하면서 세운 전략은, 이 서비스를 연습의 장으로 활용하는 것입니다. 단어는 미리미리 외우세요. 표현도 미리미리 익히세요. 수업 전 어려운 문장 몇 개로 머릿 속 영어적 사고 방식을 깨우세요. 매일 부지런히 하면 좋겠지만, 강박이 생길바엔 그냥 하고 싶을 때만이라도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전 고3 때 5살 어린이와 ABCD를 배우던 학생이었습니다.

수능기본영단어 한권을 8번 외우는게 수능 외국어영어 준비의 전부였고, 전역 이후 갑자기 생긴 영어수업 시스템 때문에 6개월 영어 독학을 한게 제 학창시절 영어공부의 전부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미국 박사 유학을 앞두고 있습니다. 저도 제가 왜 여기에 이렇게 서 있는지 모르지만, 3년이 짧지만 강력하다는 것은 경험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자신감이 너무 중요합니다. 자신감이 잇어여 많이 접하고 많이 배우게 됩니다. 빨리 말하면 빨리 읽기 되고, 많이 읽으면 잘쓰게됩니다. 잘 발음하면 잘 듣게 되고, 많이 들으면 많이 접할 수 있게 됩니다.

아인잉글리쉬는 이런 연습을 하기에 좋은 서비스입니다.

저도 여전히 부족하고 노력 중입니다.

화이팅 합시다 🙂

댓글 2

메니저 아인

2019.10.12 10:02

소중한 수강후기 감사합니다. 끊임없는 노력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지네요. 계속해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쓰기 닫기

메니저 아인

2019.10.12 10:03

Thank you for your precious review, my dear friend. It was indeed overwhelming to know that somebody appreciates the effort that we've been doing. These reviews motivates us a lot to do our best. For almost two years of being in my class,I can say that you are really confident in speaking English now. Ready to go to the US, Hyeokjung! Way to go! From Elicia

댓글 쓰기 닫기
무료체험수업 신청